온라인고객센터 월-금 10:00-17:00 / 주말휴무 전주매장 월-토 10:00-18:00 / 일요일 예약방문 서울매장 월-일 11:00-21:00 / 휴무 별도 공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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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슬 AS 정책 안내
리슬은 고객님이 리슬 온라인샵에서 구매하신 제품 품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은 온라인 A/S 정책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.구매시 안내 드린 대로 제품 수령시 제품의 불량여부를 바로 확인하시어하자가 의심 될 경우 빠른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아래의 내용을 상세히 숙지하시면 편리한 A/S 정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접수방법
1. 리슬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하여 주문자께서 직접 A/S접수가 가능합니다. - 고객님의 구매정보를 확인한 후에 A/S 처리가 진행됩니다. - 방문구매 및 공식행사를 통한 구매자일 경우 구매 영수증 및 내역을 확인하여 A/S접수가 진행됩니다. - 선물을 받으셨을 경우 구매이력이 확인되지 않아 A/S접수가 제한될 수 있으니 꼭 구매당사자를 통하여 접수하여주시기 바랍니다. - 온/오프라인 중고거래를 통한 구매 시에는 A/S가 접수되지 않습니다.
2. A/S접수는 리슬 온라인샵 Q&A게시판과 콜센터 접수를 통해서만 진행됩니다.접수 후 진행사항 및 판정결과는 Q&A게시판과 콜센터를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3. A/S 접수 프로세서
판정기준 및 무료수거 서비스 안내
리슬에서는 고객님이 A/S를 접수하시면 무료로 해당 제품을 수거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수선 후 제품 발송비용에 대해서는 판정결과에 따라 차별적으로 부과됩니다.고객님이 해당제품을 직접 발송할 경우, 선불로 결제로 무료 수거에 해당하지 않으니 꼭 리슬 고객센터로 접수하시어 무료수거 서비스를 제공받으시기 바랍니다.
판정기준 중요사항- A/S판정은 리슬 A/S전문 담당자가 확인하여 진행되며 판정결과는 품질보증기간 및 내용 연수 경과여부, 제품 하자 여부, 소비자 과실 여부에 따라 결정됩니다.
- 판정결과안내는 제품 수거일로부터 1~3일내로 안내드립니다.- 판정 결과에 따라 수선비용이 부가될 수 있으며 제품 수선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교환을 해드립니다.- 교환제품 품절로 인한 교환불가시, 환불을 진행하여드립니다.- 수선시 필요한 동일 부속품이 없을 경우임의 대체될 수 있습니다.- 제작상의 제품 하자로 의심되나 리슬 고객센터 및 콜센터에 고지하지 않고, 착용하셨을 경우에는 제품하자 시점을 확인하기가 어려워 품질보증기간이내더라도 수선 서비스의 내용이 달라집니다.- 디자인변형 및 기장수선 등은 A/S에 해당하지 않는 내용으로 접수되지 않습니다.- 소비자 과실에 해당하여 A/S를 접수한 경우 수선할 부분이 없음으로 판정될 경우 무료수거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 - 유상수선 판정 시 수선비가 결제된 후 수선이 진행되며 제품이 발송됩니다.- A/S 접수 후 1개월 이내에 유상수리비가 결제되지 않을 경우 리슬은 향후 제품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- 본사에 방문하시어 접수하실 경우 배송비를 현불 또는 적립금 등으로 드리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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