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슬 소식 받아보기

Leesle_logo_w

신상품출시, 할인행사, 팝업스토어, 전시회 참여, 강연회, 한복만들기 클래스 등 리슬의 소식을 메일로 받아보세요.

Powered by ConvertKit
한복의 진화 - 리슬 LEESLE
     

고객지원센터

070-4218-2293


월 - 금 1 0 : 0 0 a m - 5 : 0 0 p m / 주말 휴무


계좌안내


농협 351-0800-892493
예금주 (주)손짱

  • / NOTICE LEESLE N THANKS LEESLE COLLABO CAMPAIGN LOOKBOOK / PRESS FAQQ&AREVIEW
  • OUTER
  • TOP
  • DRESS
  • BOTTOM
  • MEN'S
  • ACCESSORIES
  • STEADY
  • SIGNATURE

  • NOTICE

  • 공지사항입니다.
게시판 상세
제목 제8회 리슬 바람상점 (팝업스토어) 일정 안내
작성자 leesle (ip:)  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6-12-29
  • 추천  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345

리슬 2017년 1월 바람상점(팝업스토어) 운영 안내 

 

 

리슬을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님들을 위해 2017년 1월 바람상점(팝업스토어) 운영 안내드립니다.

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  

 

 

 

 

 

1. 목동 현대백화점

일정 : 2017년 01월 13일 금요일 ~ 19일 목요일

장소 : 지하2층 CGV 앞

시간 : 10:30 ~ 22:00

 

 

2. 판교 현대백화점

일정 : 2017년 01월 20일 금요일 ~ 26일 목요일

장소 : 4층 U-PLEX 유라운지

시간 : 10:30 ~ 20:00

 

 

3. 신촌 현대백화점

일정 : 2017년 01월 20일 금요일 ~ 26일 목요일

장소 : 본관 지하2층 영플라자

시간 : 10:30 ~ 22:00

 

 

 

 

팝업 스토어 FAQ

 

Q1. 혹시 입어볼 수 있나요?

A. . 가능합니다.

 

Q2. 현장 구매 가능한가요?

A. . 현장구매도 가능합니다. ,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기에 조기품절 될 수 있습니다.

 제품품절로 인해 쿠폰사용이 어려울 경우 적립되거나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습니다.

 

Q3. 카드결제도 되나요?

A. . 가능합니다.

 

Q4. 품절된 것도 구할 수 있을까요?

A. 죄송합니다. 홈페이지 상 품절된 제품은 팝업스토어에도 나오지 않습니다.

 

Q5. 신상 어떤 제품이 나오는지 알려주세요!

A. 제작상황에 따라 봄 신제품이 공개될 수 있습니다. 팝업스토어 방문전에 연락주시어 확인바랍니다.

 

Q6. 입장에 제한이 있나요?

A. 입장제한은 없습니다.

, 한꺼번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경우 스텝의 안내에 따라 순서대로 임시 입장 제한이 이루어질 수 있으니, 스텝에 안내에 따라 움직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

 

Q7. 황이슬 디자이너와 대화 가능한가요?

A. 본 행사는 리슬 고객님들을 위한 자리로 지인 방문, 개인적인 만남, 인터뷰, 취재 등이 어렵습니다.

필요하신 분들은 팝업스토어가 아닌 다른 자리를 마련하여 admin@leelse.com 요청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 

Q8. 품목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?

A. 지점별로 품목 구성이 상이하기때문에, 꼭 특정팝업장에서 필요로 하는 제품이 있다면 팝업 3일이전까지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주세요.

가능하면 챙겨서 보여드릴 수 있도록 구성하겠습니다. (1인당 요청 품목이 과도할 경우는 어렵습니다.)

 

Q9. 구매하고싶은 제품을 미리 빼놓아 주실 수는 없나요?

A. 준비된 수량만큼 판매되며, 결제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판매 상황에 따라 조기품절 될 수 있습니다.

온라인 선결제 후 현장 수령은 가능하오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

 

 

 

팝업스토어 사전안내사항

- 장소가 혼잡할 수 있으며,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는 점 너그러운 마음과 높은 시민의식으로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준비된 물량 소진 시 구매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
- 구매하신 내역은 리슬 공식홈페이지의 구매적립금으로 적립되지 않습니다.

- 교환/반품을 원하실 경우 정상제품에 한해 고객센터로 일주일 이내 접수해주세요.

- tag제거, 오염, 이염, 손상 등은 교환/환불이 되지 않으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안내서 및 영수증을 배포하여드리오니 꼭 소지하여주시기 바랍니다. 분실 시 이용 제한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

-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교환/반품은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처리가 불가합니다. 온라인 구매시에는 기존 절차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.

- 황이슬 디자이너와의 만남, 인터뷰, 개인만남, 저서 사인 등은 어렵사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.

 

기타 궁금 사항은 리슬 홈페이지 Q&A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댓글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


콜라보 제휴문의 협찬문의 유니폼 문의 단체 구매 문의

WORLD SHIPPING SERVICE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close